본문 바로가기

맛집

음식점에서 파는 것 못지 않았던 노브랜드 비빔 쫄면 리뷰

반응형

[ 내 돈 내산 이마트 노브랜드 비빔 쫄면 리뷰 ]

입맛이 없을 때 한 번씩 먹으면 정말 없던 입맛도 되살아 나게 만드는 비빔 쫄면...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메뉴인데요. 이번에 노브랜드 비빔 쫄면을 직접 먹어 보고 정말 놀랐습니다. 시중 음식점에서 파는 쫄면 못지않게 맛도 있고 양도 푸짐해 다음에 또 사 먹고 싶을 정도더군요.

노브랜드 비빔 쫄면입니다. 2인 분 기준이고요. 포장이 따로 되어 있어 1인 분씩 나눠서 조리해도 됩니다.

내용물은 쫄면 사리 160g 2개, 비빔 생쫄면장 50g 2개가 들어 있습니다. 비빔 생쫄면장은 순창 재래 고추장이 들어 있습니다.

조리방법도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 쫄면은 쫄면 사리를 잘 삶아야 하는데요. 약 4분 정도 끓는 물에 넣고 조리하면 됩니다.

1인 분씩 잘 포장되어 있는 노브랜드 비빔 쫄면

쫄면 사리는 물에 삶기 전에 꼭 이렇게 떼어내야 삶을 때 뭉침이 없어요.

시간을 정확히 지키면 좋겠지만 만약 시간 체크를 하지 않았다면 집게로 들어 면을 확인해 보시면 됩니다.

잘 삶아진 쫄면 사리는 찬물에 깨끗이 헹군 뒤 채에 받쳐 물기를 제거합니다.

그냥 비빔장을 넣어 비벼 먹어도 맛있지만 각종 채소를 넣어 같이 비벼 먹으면 맛이 배가 됩니다. 전 양배추와 콩나물무침을 넣어 같이 먹었어요.

콩나물무침은 삼삼하게 무쳤기 때문에 짜지 않게 적당량 고명으로 올렸어요.

생각보다 매콤한 양념에 침샘이 자극되더군요. 각종 채소를 많이 넣어 먹으면 한 끼 식사로 손색이 없을 겁니다. 개인적으로 음식점에서 파는 쫄면 못지않게 너무 맛있어서 놀랐습니다. ^^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