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캐릭터 쿠키맛에 반하는 초밥군커피씨

[ 제주도 카페 - 초밥군커피씨 ]

제주도 여행하기 너무 좋은 날씨입니다. 갑갑했던 마스크 착용도 해제되고 나니 어디든 여행하고 싶은 마음뿐입니다.
저만 그런 거 아니겠지요.
오늘은 제주공항에서 자동차로 15분 거리에 위치한 재미난 카페 한 곳 소개합니다.

( 귀여운 캐릭터 쿠키가 단돈 2,000원 )

카페로 올라 가면 마치 그림 속을 걷는 듯한 착각에 빠질 정도로 재미나게 꾸며져 있습니다.

만화 같은 느낌도 많이 들었답니다.
이 모든 것을 주인장이 직접 그렸다는 게 더 놀라울 따름이죠.

오래된 제주 옛집을 직접 셀프 인테리어 했다고 하니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카페 안으로 들어서면 더 신기방기 합니다.

더 그림 같은 실내 모습에 들어서자마자 카메라 셔터를 누르게 됩니다.

사진 찍으러 일부러 찾아온다는 이곳 카페는 제주도에서도 유명한 그림 카페입니다.

쟁반도 일일이 그렸네요.
처음엔 그림인 줄 알았습니다.
잘 그렸네요.

가정집도 아닌 것이 희한하게 매료되는 카페 내부입니다.
모든 가전제품도 분위기에 맞게 다 그렸네요.

화분까지도..

실내 테이블은 몇 개 안되지만 오히려 더 편안한 느낌으로 쉴 수 있겠더라고요.

그림 같은 실내 분위기 편안하게 느껴지는 건 느낌 때문이겠죠.
이쁘더군요.

사진 찍느라 주문도 안 하고 ㅋㅋ ~
하여간 실내 재미난 모습에 주문도 까먹고 찍어 댔네요.

커피 주문을 하고 간식으로 같이 먹을 쿠키 고르는데 깜놀 했습니다.
다양한 캐릭터 꾸키가 단돈 2,000원 밖에 안 하더군요.

매일 소량만 굽는다는데 아무래도 혼자 운영해서 그런 것 같았습니다.
그런데도 쿠키 종류가 너무 다양하더라고요.

라이언 쿠키

곰돌이 푸 쿠키

스누피 쿠키

짱구 쿠키까지 쿠키 종류도 다양하고 가격도 착하고 놀랐습니다.
전 짱구 쿠키 선택~

커피와 같이 나 온 짱구 쿠키입니다.
갓 구웠다고 따뜻한 쿠키를 접시에 내어 주셨습니다.

너무 귀엽습니다.
짱구 얼굴에 빨간 티셔츠까지 ~

ㅋㅋㅋㅋㅋ
쿠키로 보니 더 우습더라고요.

커피도 맛있고 쿠키도 이쁘고..
하여간 쿠키는 득템 한 느낌이 들 정도였습니다.

공항과 그리 멀지 않아 잠시 쉬어가기 딱 좋더라고요.

계산할 때 보니 이게 뭐지? 역시 👍 ~
주인장이 직접 카페를 리모델링하셨다더니 제주그림카페 상표등록까지 하셨네요.

맛있는 커피도 마시고 쿠키도 맛나게 먹고 너무 좋았습니다.
캐릭터 쿠키는 너무 저렴해 몇 개 샀네요.
대박이었습니다.
제주도 물가 많이 비싼데 이곳은 예외인 듯했습니다.

카페 영업시간 오전 11시 ~오후 3시까지라고 하니 참고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