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용진 부회장이 가서 유명해진 백반집 직접 가 보니....

반응형

서울 유명한 백반집을 우연히 가다

우연히 한 음식점에 갔다가 이곳이 정용진 부회장이 가서 맛있게 먹었다는 곳이라 하여 정말 놀란 일이 있었어요. ' 이런 소박한 식당에서 식사를 한 것도 놀랐는데 맛있게 드셨다니..' 하여간 정말 우연한 기회에 재미난 경험을 한 듯한 기분까지 든건 정작 나만의 일은 아니겠죠..

정용진 부회장이 가서 유명해졌다는 수빈식당

서울 행사가 있어 갔다가 저녁시간에 한 음식점을 갔습니다. 저녁시간인데도 손님은 없었어요. 물론 그 주변에도 마찬가지였지만요. 우린 간단하게 식사를 하기 위해 백반집을 선택에 들어 갔답니다.


이곳은 가정식 백반집으로 유명하다고 하더라고요.뭐....가정식 백반이라고 하면 반찬에 국 한가지 나오는 것이지만요. 물론 그런 생각으로 들어갔답니다.

수빈식당

가정식 백반 이외에 다른 메뉴도 꽤 많이 있었습니다. 우린 간단하게 먹기 위해 들어 왔으니 가정식 백반으로 선택해 먹었답니다. 가격은 7,000원입니다. 생각보다 저렴한 편이었어요.

테이블을 잡고 앉으려니 사장님께서 반찬은 셀프라고 알아서 담아 가라고 하셨어요. 하여간 반찬은 셀프이니 이곳에 가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반찬은 진짜 집에서 먹는 듯한 그런 반찬들이었어요.

콩나물무침, 메추리알조림, 도라지무침, 나물 등등....

반찬을 가지고 와서 앉아 있으니 이내 밥과 국 그리고 고등어 구이가 나왔습니다. 반찬만 덜렁 있어서 조금 생뚱 맞았는데 고등어 구이와 시레기국이 나오니 백반정식 분위기는 나더라고요.

고등어구이는 바로 구워 나오는 것이 아닌 전자렌지에 돌려서 나온다는 것이 함정~ ^^;;;; 많이 구워 놓으셨나 보더라고요.

시레기국은 생각외로 내용물이 푸짐해서 놀랐습니다. 나물이 꽤 많이 들어 있어 다른 음식점에서 나오는 시레기국과 차이나는 그런 맛있었어요. 한그릇 더 리필해 먹을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시레기국이 짜지도 않고 완전 맛있었다는게 키 포인트였어요. 국물도 진국이고...

보통 백반집이라고 하면 그냥 한끼 식사로 간단히 떼운다는 느낌으로 들어가는데 여긴 먹다 보니 꽤 괜찮은 곳이구나!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보기와 다르게 반찬도 맛있고 국도 괜찮았습니다. 단, 생선구이는 전자렌지에 돌려 나오는 것에 조금 실망했지마요. 하여간 들어가자마자 이곳이 정용진 부회장이 다녀간 곳이라는 말에 그저 놀랍기도 하고 어떤 맛이길래 오셨을까? 하는 조금 아이러니한 생각이 들었지만 직접 먹어 보니 그 이유를 조금이나마 알것도 같더라고요. 하여간 우연히 들어간 백반집에서 재미난 경험을 하고 나온 그런 기분이 들었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