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사진

김포공항 전망대 가 봤더니 ..

반응형

김포공항 전망대는 어떤 모습일까?


제주국제공항에 가면 공항 전망대가 있다. 이곳에선 한라산 조망도 있고 공항 주변 모습도 내려다 볼수 있어 간혹 공항에서 비행기 시간이 넉넉하면 들리는 편이다.

보통 공항 전망대라고 하면 제주도만 가 보는데 김포공항 전망대는 어떨지 궁금해 가봤다.


김포공항 갈때마다 스치고 지나갔던 에스컬레이터에 전망대 가는 길  표시가 있었다. 이곳을 지금껏 그냥 지나쳤다니 ....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오르면 공항 라운지도 있고 바로 옆에 공항 전망대 가는길이 있다.

공항 라운지


이렇게 가까이 있는데 그냥 지나쳤다니...뭐든 신경 써서 보면 다양한 공간을 눈에 담을수 있는것 같다.

김포공항 전망대


제주도와 달리 도시적인 느낌이 많이 들지만 그래도 이  또한 볼거리였다. 포토존이 있긴 하지만 별 의미는 없어 보였다.

공항 전망대 포토존


포토존 아래는 주차장 모습만이 보여질 뿐 별 다른 특별한 모습은 없었다.


그나마 한쪽엔 비행기  모습도 볼 수 있어 이곳이 공항이라는 것을 인지할수 있었다.


그외 공간은 그냥 건물 옥상 위에 있는듯한 느낌이 들 뿐이었다.


잠깐이었지만 제주도와 다른 느낌이 들긴 했어도 나름대로 김포공항 전망대 모습을 직접  보니 궁금증은 해소되었다. 전망대 구경하고 에스컬레이터를 타려고 보니 바로 아래 공항 검색대가 보여 그냥 그모습이 신기하게 다가왔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