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비쥬얼, 맛, 가격도 갑인 샌드위치를 만나다.

반응형
제주도 물가 전국 최고라는 어느 매거진을 봤는데요. 사실 실제 느끼는 체감은 더 심하게 느껴질때가 많긴 합니다. 제주도를 관광차 여행 오시는 분들은 사실 여행이니까 그려려니 하실 분들도 계시지만 요즘엔 알뜰여행객들이 많다 보니 꽤 비싸다는 말씀 많이 하시긴해요. 오늘은 단돈 5,000 원대에 비쥬얼갑, 맛도 갑인 샌드위치카페 한 곳 소개합니다.

이곳은 커피를 마시는 카페로 유명하기 보다 샌드위치가 유명한 곳입니다. 카페이름은 원더샌드위치 카페~

점심시간이 지난 시간대라 손님은 없었지만 점심시간대엔 주변 관공서가 많아 북적북적 할 카페일 듯 합니다.

카페 내부는 생각보다 넓었습니다.

우린 여러 샌드위치 중에 치킨스파이시랑 감자샌드위치를 주문했어요. 참고로 커피 등 음료랑 주문하면 1,300원 할인까지 됩니다.

우리가 주문한 감자 & 치킨스파이시 샌드위치입니다. 가격대비 완전 양이 푸짐합니다.

그 비싸다는 양상추 가득에 각종 내용물도 가득 들어 있습니다. 이게 진정 5,000원대가 맞는지 의심스러울 정도 ᆢ 보통 제주도 샌드위치 전문 카페에 가면 10,000 원대인 비쥬얼입니다. 물론 그것에 비해서도 내용물은 이게 나은 듯 합니다.

샌드위치 반 개만 먹어도 배가 든든할 것 같은 비쥬얼입니다.

그 비싸다는 싱싱한 채소도 가득ᆢ굿이네요~

너무 푸짐해서 한 입 배어 먹기 힘들 정도입니다.

채소도 너무 많이 들어 있어서 놀랐습니다.

제주도 유명한 샌드위치 전문 카페와 견주어도 전혀 아니 더 푸짐해 보이는 샌드위치에 깜짝 놀랐습니다. 다음에 이곳을 지나칠때 몇 번은 들리고픈 그런 샌드위치카페였습니다. 단돈 5,000 원대에 완전 가성비 갑입니다. 굿!

* 여기서 먹은 음식은 내 돈 주고 사 먹은거임 ~ *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