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사진

제주공항 면세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제주도 한정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반응형

제주공항 면세점에 가면 제주도 한정 카카오프렌즈 라이언등 친구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물론 제주도 특화 상품인 감귤, 해녀복, 야자수등 제주도 하면 생각나는 그런 상품들이지요. 물론 제주공항 면세점에서만 만날 수 있다고 하니 여행 하시는 분들은 선물용으로 완전 좋을 듯 합니다.


귀요미 라이언


제주공항 면세점 입구에 카카오프렌즈 매장이 생겼습니다. 큰 규모는 아니지만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는 그런 곳이지요. 물론 비행기를 타기 전 선물을 고르기 위한 사람들도 많습니다.


이곳 제주공항 면세점에선 제주도를 알리는 다양한 상품들을 라이언친구들과 함께 판매하고 있습니다. 물론 제주도 특화 상품이라는 점이 여행객들을 사로잡게 하는 특별함이었지요.


제주공항에 입점하자마자 불티나게 팔렸다는 감귤라이언입니다. 진열된게 딱 두개 있네요..


아... 귀엽네요... 이건 미니 감귤라이언입니다. 라이언 덕후들은 아마도 구입하고 싶을 아이템일 듯 합니다.


제주공항 면세점 카카오프렌즈 매장


너무 너무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친구들 인형 이런건 하나쯤 갖고 싶을 듯.....


폭신폭신한 라이언 쿠숀..... 이쁘네요.


미니 피규어세트 리틀 프렌즈


제주도 특화 상품 감귤~


제주공항 면세점 입구에선 카카오프렌즈 매장 앞에 있는 대형 라이언과 남녀노소 관계없이 사진촬영은 기본이 되었습니다.


제주도 여행 후 떠나기 전 선물 살 시간이 없어 구입 못했다구요...그럼 면세점에서 제주도 특화 한정상품으로 판매하는 카카오프렌즈 친구들 어떠신가요... 아마도 특별한 선물이 되지 않을까하는 생각도 해 봅니다. ^^

제주공항 면세점에 있는 카카오프렌즈 친구 라이언과 감귤~ 사진으로 봐도 너무 귀엽네요....갖고 싶다요~~ ^^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