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꿔바로우 밀키트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해야 하는 이유

반응형

[ 내 돈 내산 이마트 피코크 꿔바로우 밀키트 리뷰 ]

요즘에는 다양한 밀키트 제품들로 인해 맞벌이 부부에겐 정말 편하게 다가 온 식재료인 것 같습니다. 큰 마트는 기본이고 이제는 작은 규모의 마켓도 밀키트가 많이 나오니 말이죠. 사실 간편한 것도 좋긴 하지만 딱 먹을 만큼의 양이라 더 이상 과식을 하지 않아도 되니 개인적으로 그 점도 좋은 것 같습니다.

이마트 피코크 밀키트도 다양하게 나오는데요. 오늘은 그중에서 꿔바로우 조리 리뷰해 봅니다. 중국음식점에서나 맛 볼 음식을 간편하게 집에서도 해 먹을 수 있어 너무 좋더라고요.

조리법은 2가지인데요. 전 에어프라이에 꼭 해 드시라고 권합니다. 이유는 에어프라이어에 조리해 보시면 아실 겁니다.

에어프라이어에 180도 예열된 온도에 약 9~ 10분간 돌립니다. 전 10분 돌렸습니다.

에어프라이어에 조리하고 있는 사이 꿔바로우 소스는 끓는 물에 3~ 4분 데워 줍니다.

에어프라이어에 고기가 다 돌려졌어요. 겉바속촉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장점이 에어프라이어에는 있어요.

꿔바로우 밀키트는 2가지 조리하는 방법이 있는데 제가 에어프라이어에 꼭 하라는 이유는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조리한 후에 나 온 기름입니다. 정말 많이 나오더라고요. 만약 프라이팬에 조리했다면 또 기름을 넣어서 굽는데 그럴 경우 정말 많은 기름을 우리가 먹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많이 들더라고요.

하여간 에어프라이어에 조리하면 정말 많은 기름이 나온다는 사실........

잘 조리된 고기에 따뜻한 소스를 곁들이면 정말 맛있는 꿔바로우가 됩니다.

단시간에 조리가 되기 때문에 정말 간편식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간단하게 한 끼 먹거나 아님 술안주 대용으로도 손색이 없는 꿔바로우 밀키트 개인적으로 강추입니다. 가격도 생각보다 저렴해 괜찮더라고요. 기름기 쫙 빼고 튀김류 밀키트를 드시고 싶다면 꼭 에어프라이어에 하시길요.. ^^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