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테이크아웃 커피숍이지만 항상 손님들이 가득해 커피 한 잔 마시는 것도 나름대로 신선함이 넘치는 곳 대학가 주변이라 가능한거겠죠~ 가끔 이곳을 지날때마다 꼭 들리게 되는 테이크아웃 커피숍이 있어 소개합니다.
쥬시카페 (제주도 한라대 부근)
제주느낌이 그대로 전해지는 쥬스카페
요즘엔 셀프계산대를 사용하는 카페가 많다 보니 이젠 자연스럽게 원하는 음료를 자판기를 통해 주문합니다. 커피 한 잔과 과일음료를 주문하고 잠시 앉아서 기다리는데 어찌나 날씨가 좋은지 그저 잠시 앉아 있는 동안도 휠링이 되는 것 같습니다. 제주도라서 더 그런 느낌이 드는거겠죠.
커피 한 잔과 과일음료 한 잔...여긴 착한가격으로도 유명하다 보니 생과일음료도 저렴하게 자주 먹게 됩니다. 두 가격 합해도 5,000원도 안되니 말이죠.
시원한 과일음료 한 잔 들고 집에 가는 길... 역시 맛있네요. 멋진 풍경과 함께 마시니 더 운치 있고 좋습니다. 제주도 가로수길이 오늘은 더 이뻐 보이네요. ^^
728x90
그리드형
여행은 휠링이다님의
글이 좋았다면 응원을 보내주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됐다면, 응원 댓글을 써보세요. 블로거에게 지급되는 응원금은 새로운 창작의 큰 힘이 됩니다.
응원 댓글은 만 14세 이상 카카오계정 이용자라면 누구나 편하게 작성, 결제할 수 있습니다.
글 본문, 댓글 목록 등을 통해 응원한 팬과 응원 댓글, 응원금을 강조해 보여줍니다.
응원금은 앱에서는 인앱결제, 웹에서는 카카오페이 및 신용카드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