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고등어구이+김찌찌개+두루치기가 나오는 2인 18,000원 실화냐?

여행은 휠링이다 2023. 6. 12. 21:03
반응형


요즘에는 물가가 많이 올라 외식하는 것도 부담스럽다는 분들이 많습니다. 특히 제주도 여행 하는 분들은 더욱 그런 마음이 들텐데요. 하지만 잘 찾아보면 생각외로 저렴한 곳들이 많아요. 오늘은 그중에서 백반집 한곳 소개합니다.

가게이름 - 재연식당


세화해수욕장을 드라이브 하다보면 오늘 소개할 한 음식점이 있어요. 골목 안에  위치해 있긴 하지만 네비게이션만 잘 따라가면 쉽게 찾을수 있답니다.


메뉴는 정식 위주이고요. 생선 종류에 따라 가격이 차이가 납니다. 대부분 고등어구이가 올라가는 정식을 주문하세요. 가격은 1인 9,000원입니다.


참고로 말씀 드리면 1인 식사도 가능하니 편하게 식사 하시러 가세요.


고등어구이가 나오는 정식을 주문하면 두루치기가 덤으로 나옵니다. 아참 대부분 고등어구이 정식 2인분을 주문하시는데 제가 팁을 알려 드리자면 고등어구이 1인분과 김치찌개를 주문하면 더 푸짐해요. 왜냐하면 가격은 2인분 18,000원이거든요.


만약 고등어구이 정식  2인분을 주문하면 가격은 18,000원인데 김치찌개가 없고 위에 보신 상차림은 똑 같다는 사실~


고등어구이 정식을 주문하면 국만 나옵니다. 그런데 김치찌개를 주문해서 국이 나오더라고요. 그러니 고등어구이 1인분, 김치찌개 1인분 주문하시면 되세요.


쌈 채소도 리필이 되니 많이 드셔도 됩니다. 단, 추가 반찬은 셀프지만 쌈 채소와 국은 종업원에게 말하면 갖다 줍니다.


밥도 꾹꾹 눌러서 고봉으로 나와요. 따로 추가로 안드셔도 될 정도랍니다.


두루치기 양도 엄청 푸짐하게 나옵니다.


제주도에 가면 음식값이 비싸다는 말씀 많이 하시는데 그건 비싼데만 가서 그런거고요. 찾아보면 저렴하면서도 푸짐한 곳 은근히 많답니다.  인근에 세화해수욕장도 있고 5일 마다 열리는 재래시장도 있으니 참고 하시고 가시면 될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