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방송에 나와 더 유명한 남도예담

여행은휠링이다 2019. 4. 3. 18:28
반응형

전라도에 여행하다 보면 어느 음식점에 가서 밥을 먹어도 '맛이 있다'라는 표현을 하곤합니다. 그만큼 음식을 다루는 손맛이 뛰어난 것 같다는 필자의 생각입니다. 물론 우리나라에서 전라도 음식 중에 알려진 것이 많기에 제 말이 일리가 있다는 개인적인 생각도......

오늘은 누가 가도 맛있다라는 표현을 아끼지 않는 한 음식점을 소개해 봅니다. 얼마전 방송에서 나와 더 유명해진 곳이기도 합니다.

담양에 위치한 [ 남도예담 ]


마치 유명한 한정식집 같은 느낌의 남도예담 한적한 길 옆이라 더욱더 운치 있어 보였습니다.

가게 안에 들어서니 각종 상패가 쫙~~~ 요리가 왠지 더 맛있을 것 같은 이 느낌은 뭐죠~

우린 한돈떡갈비정식을 주문했습니다. 얼마나 지났을까...... 한상 거하게 차려지는 모습에 입이 딱 벌어질 정도더군요. 참 이쁘고 정갈하게 담겨져 나 온 음식들...누가 보아도 고급져 보이는 음식입니다.

어느 음식 하나에도 정성이 깃들어 보이는 것에 맛 또한 기가 막히게 맛있더군요. 역시 '전라도 음식이구나' 하는 말을 또 내 뱉고 있었습니다.

가족과 함께 오붓하게 식사하기 정말 좋은 곳이라는 생각이 절로 들더군요.

맛깔스런 음식들 중에서 단연 손꼽히는건 바로 떡갈비가 아닐까하는 생각이 듭니다. 입에 넣어 한 입 씹으니 육즙이 자르르 ~ 그냥 입에서 녹아 없어지는 느낌이었습니다. 역시 담양 떡갈비 최고라는 말도 절로 나왔습니다. 한적한 곳에서 좋은 사람들과 오붓하게 식사하고 싶다면 남도예담 추천해 봅니다. ^^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