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문 한 부 속에 들어가는 전단지의 양에 놀라!
신문을 구독하다 보면 정말 하루에도 수십 개씩 들어 있는 전단지에 귀찮을때가 많습니다. 집 근처 음식점이나 아이들 학원 마트 할인 전단지등 정말 다양한 내용들이 신문 속에 들어 있습니다. 하지만 때론 너무 많은 전단지로 인해 짜증이 날때도 많지요. 얼마전엔 아침 운동을 하려고 나가다가 신문 속에 들어 있는 전단지의 양을 보고 정말 황당했습니다. 같은 내용의 전단지가 신문 한 부에 여러 장 꽂혀 있는 것입니다. 물론 그 전단지 뿐만 아니라 다른 전단지도 있기에 신문의 장 수 보다 전단지 수가 더 많아 보이더군요.
배달하기 위해 놓여 있는 신문들 그 사이에 보이는 하얀 전단지는 평소와 달리 양이 장난이 아니었습니다. 물론 똑 같은 전단지로..
신문 한 부 사이에 꽂혀 있는 같은 내용의 전단지 여러 장..
신문 사이 하얀 종이는 다 전단지..이거 원 신문을 보라는건지 전단지를 보라는건지..
일일이 뒤지지 않아도 그냥 보기만 해도 신문 한 부 속에 들어 있는 전단지 양 대단합니다. 물론 한 가게 홍보의 전단지만 체크해도 ..하지만 이 속에 다른 광고 전단지도 있는데 이거 원..넘쳐나는 신문 속의 전단지 그저 요즘엔 한숨만 나오네요. 근데 이렇게 마구잡이 식으로 양만 많이 넣는다고 가게 홍보가 잘되는건지 .. 아마도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 황당한 양의 전단지를 재활용통에 보지도 않고 버릴 확률이 더 클 듯 합니다. 쯧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