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속 기사.

이제 야구장에서 치어리더 다시 볼 수 있어! 더 화려한 댄스로 다가 온 롯데자이언츠 치어리더

여행은 휠링이다 2014. 6. 16. 07:00
반응형

사직야구장에서 본 롯데자이언츠 치어리더 댄스

주말을 맞아 오랜만에 야구장을 찾았습니다. 요즘 롯데자이언츠가 상승세를 이어가는 가운데 조금은 재밌다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점수를 잘 내는 것 같습니다. 뭐든 '이겨야 제 맛이다' 라는 말이 맞는 것 같네요. 한동안 세월호사건으로 인해 야구장 분위기도 솔직히 침울해 있어 야구장을 찾는 사람들이 많이 줄었다라고 했었는데 언제부터인지 확실히는 모르겠으니 이제 야구장도 치어리더의 화려한 춤사위로 관중들의 눈을 즐겁게 하고 있는건 사실인 것 같습니다. 더욱 재밌어지는 야구경기와 함께 화려한 댄스로 즐거운 야구장 분위기를 연출하는 치어리더의 모습을 보니 기분이 더 좋아지는 것 같습니다.

 

롯데 치어리더롯데자이언츠 치어리더

 

야구주말 사직야구장을 가득 메운 야구팬들의 모습

 

야구6월 14일 토요일에 열린 경기는 기아와 접전을 이룬 날이었습니다.

6월 14일 경기는 롯데자이언츠가 역전 릴레이를 하며 기아에 6 대 4 승리로 3연승을 달렸습니다. 4회말 최준석의 홈런으로 제합했지만 기아도 만만치 않은 타구를 보여주어 쫓고 쫓기는 야구경기로 박진감을 더해 재밌었던 내용이었습니다.

 

야구를 이겨서 재밌다기 보다는 늘 그렇듯이 야구장의 분위기가 좋아서 자주 찾게 되는 것 같습니다. 누구나 한마음으로 응원하는 분위기와 열심히 최선을 다하는 선수들의 모습에 더 재미와 감동이 있는 것 같습니다. 물론 매 시간 타임마다 관중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는 치어리더의 화려한 춤사위도 하나의 볼거리가 된 야구장의 분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