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출시때 비쥬얼부터 빵터진 '순후추라면' 맛은 어떨까?

여행은 휠링이다 2021. 5. 13. 16:02
반응형

[ 나도 먹어 봤다 '순후추 라면' ]

편의점에서만 판매한다는 재미난 컵라면 하나를 오늘 포스팅 해 봅니다. 출시때부터 비쥬얼만 봐도 빵 터지게 되는 순후추라면이 오늘 소개할 라면인데요. 비쥬얼만큼 맛은 어떨지 리얼후기 적어 봅니다.

집에서 사용하는 순후추랑 비쥬얼이 똑 같은 순후추 컵라면입니다. 보기만 해도 웃음이 나오지 않나요? 전 보자마자 빵 터졌습니다. 같은 회사에서 만들었으니 포장겉면이 완벽하게 매칭하니 더 웃음이 나더군요.

편의점에서만 팔고 있어 집에 가는 길에 하나 사왔습니다. 참고로 2개를 구입하면 1개 더 준다고 하던데 .... 전 맛이 어떨지 몰라서 하나만 사왔습니다. 하나 가격은 1,600원입니다. 라면 맛은 '사골곰탕' 맛입니다. 빨간 라면 아니니 참고하시고요.

영양정보도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 총 내용량의 칼로리는 470kcal입니다.

순후추 컵라면 조리방법도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 제일 먼저 면 위에 분말스프를 넣고 끓는 물(370ml)을 표시선까지 부어 준 후 뚜껑을 닫고 3분 후에 별첨스프를 넣고 저어 먹으면 됩니다. 여기서 별첨스프는 후추가 들어간 스프입니다.

평소 사골곰탕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괜찮은 컵라면입니다.

스프는 설명대로 2개 들어 있습니다.

물을 넣어 끓이기 전에 꼭 분말스프만 넣으세요.

이 별첨스프라고 되어 있는 것은 3분 후에 넣으시고요. 자세히 읽지 않으면 두가지 스프 다 넣어서 끓이게 될지도....맛은 보장 못합니다.

분말스프와 물을 넣고 뚜껑을 닫아 윗면을 보니 스프류중 백후추분말, 흑추후분말, 사골농축분말 그리고 사골양념분말, 사골액기스분말등이 들어 가네요. 왠지 푹 끓여진 사골국물에 라면을 끓이는 것 같은 느낌이 많이 듭니다.

3분 후 후추가 들어간 분말스프를 넣어 잘 저어서 먹었습니다.

후추가 가득해 맛이 너무 너무 궁금한 라면~

직접 먹어 보니 면 자체에서도 사골곰탕맛이 가득합니다. 거기다 국물 또한 사골맛의 풍미가 나네요. 잘익은 깍두기와 함께 먹으면 완전 대박이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전 잘익은 깍두기 대신 잘익은 김치와 먹었는데도 맛있었습니다.

라면도 라면이지만 국물을 먹어 보니 밥을 말아 먹고 싶을만큼 사골곰탕맛이 가득했습니다. 1,600원으로 든든한 한끼를 먹는 듯한 느낌도 솔직히 들었네요. 편의점에서는 2개 구입하면 하나는 덤으로 주는데 2개 사올껄....하는 생각이 먹는 내내 들었습니다. 개인적으로 괜찮았던 순후추 컵라면이었습니다. [ 내돈내산 리얼후기! ]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