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속 기사.

편의점에서 제일 핫 한 잇츠빅 불고기버거와 뉴게맛살 샌드위치 리얼 후기

여행은 휠링이다 2016. 6. 17. 22:41
반응형

편의점에서 핫한 잇츠빅불고기버거와 뉴게맛살 샌드위치 비교해 보니


요즘 편의점에서 제일 핫 하다는 잇츠빅 불고기버거와 뉴게맛살 샌드위치를 먹어 봤다. 먹고 싶은 것 보다는 도대체 왜 그렇게 핫 하다는 이야기가 나올까? 궁금한 것이 제일 큰 이유였다. 물론 가격도 내용면에서 괜찮다는 이야기에 저녁 퇴근 시간에 편의점으로 향했다.



요즘 제일 핫 하다는 잇츠빅 불고기버거와 뉴게맛살 샌드위치



초저녁 시간인데도 요즘 편의점 먹거리 인기절정이다. 생각보다 적은 양에 또 한 번 놀랐다.



편의점에서 제일 핫 하다고 인터넷을 뜨겁게 달 군 잇츠빅 불고기버거와 뉴게맛살 샌드위치다.  일단, 생각보다 큰 크기에 놀라고 겉으로 본 내용면에서도 흡족했다.


물론 가격도 저렴했다.  평소 우리가 롯000, 맥000에서 먹던 불고기버거와 조금 차이가 났다. 물론 크기도 편의점 것이 훨씬 크다.



참고로 햄버거나 샌드위치를 구매하면 6월 30일까지 델몬트 오렌지100이 할인된다.



일단 델몬트 오렌지병 350원 할인...거기다 잇츠빅불고기도 50원 할인되었다. 고로 400원 할인....



잇츠빅 불고기버거 값은 2,000원이다. 이건 그냥 먹는 것이 아닌 전자렌지에 데워 먹어야 한다. 40초..



칼로리 컥.....상당히 높다. 255gdp 680kcal  일단, 참고하고 먹길 바란다.



내용물을 보니 불고기패티 국내산, 돼지고기 국내산,햄버거번스 - 밀가루 미국산,캐나다산, 쇼트닝 인도네시아산이다. 오잉.....생각보다 유통기한이 길다. 하루가 아닌 4일이나 된다.



전자렌지에 40초 돌린 후의 뽀송뽀송해진 불고기버거 모습



패티가 밀려 나올 정도로 일단 크고 두껍다.



음.....채소는 별로 없지만 일단 소스는 적당량 발라져 있다.



아무래도 잇츠빅 불고기버거는 패티의 두께와 크기때문에 핫 한 메뉴로 등극했나 보다.



한 입 배어 먹으니 고기맛과 소스맛이 적절하게 느껴졌다. 단, 채소가 적어서 아쉽....뭐... 2,000원인데 이 정도는 감수해야겠지.



하여간 단돈 2,000원에 꽤 든든한 간식이었던 잇츠빅 불고기버거 후기다.



2,000원도 안되는 뉴게맛살 샌드위치다. 즉석섭취 식품으로 포장지만 뜯어서 먹으면 된다. 145g에 290kcal ..중요한건 게맛살이 19%가 넘는다는 사실이다. 단, 몇 %가 아니라는 점......흥미롭다.



뜯는 방법은 포장지 뒷부분을 화살표 방향으로 내리면 된다.



잘 표기된 원산지



포장지를 뜯어 보니 내용물이 정말 알차다. 햄, 치즈 ,게맛살 그리고 채소가 적절히 어울려 먹음직 스럽게 들어 있다.



두 명이서 나눠 먹을 수 있게 잘려져 있어 먹기도 편하다.



먹으면서 계속 감탄하게 만든 뉴게맛살 샌드위치...개인적으로 편의점에서 1위로 등극한 잇츠빅 불고기버거 보다 뉴게맛살이 더 대박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물론 가격면에서도 단돈 100원이지만 저렴했고 샌드위치 내용면에서 먹는 내내 흡족해 한 편의점 먹거리였다. 참고로 이 리얼후기는 내 돈 주고 사먹은 극히 개인적인 글이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