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런닝맨에 나와 난리난 인천 차이나타운 성젠바오 먹어 보니

여행은 휠링이다 2020. 1. 17. 10:21
반응형

인천 차이나타운에 가면 짜장면 거리가 있을 정도로 중국음식점들이 즐비해 있습니다. 물론 방송에 많이 나 온 유명한 요리사도 있습니다. 오늘은 런닝맨에 나와 난리난 인천 차이나타운의 한 중국음식점을 소개합니다. 이곳은 짜장면, 짬뽕 보다는 성젠바오라는 육즙만두가 유명한 곳이기도 합니다.

이른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조금 한산한 가게 분위기였지만 이내 점심시간이 되니 많은 분들이 찾는 그런 맛집이었습니다. 방송도 여러 번 나온 음식점이라 왠지 맛도 궁금하기도 해 다른 음식점을 뒤로 하고 이곳을 들렀네요.

이곳은 짜장면, 짬뽕 보다는 성젠바오라는 육즙만두가 많이 나가는 곳입니다. 가격은 고기만두 4개 5,000원, 새우만두 4개 8,000원 고기 2개 새우 2개는 7,000원입니다. 우린 짜장면과 짬뽕을 따로 주문했기에 고기만두만 주문했습니다.

중국음식점은 거의 다 그렇듯이 찬은 양파와 단무지가 대부분입니다.

육즙만두로 유명한 성젠바오가 나왔습니다. 런닝맨 멤버들이 만두 한 개를 먹고 난리가 났던 그 표정,.... 저도 지을 수 있을까 궁금했지요.

육즙만두는 구멍을 살짝 내어 육즙을 먼저 한 입 먹어 본 후 만두를 먹어야 입 천정이 뜨거운 육즙에 데이는 불상사가 없습니다. 정말 육즙이 많을까?

뜨아.... 정말 육즙이 한가득입니다. 젓가락으로 구멍을 살짝 뚫었을 뿐인데 만두 속에 육즙이 가득...... 간장에 따로 찍어 먹을 필요도 없이 간도 잘 되어 있습니다.

만두 속은 육즙 가득, 만두 위의 피는 보들보들 아래 피는 구워서 그런지 군만두처럼 그렇습니다.

만두를 그냥 먹어도 맛있긴 하지만 간장에 찍어 먹으면 더 맛있긴해요.

따로 주문한 짜장면과 짬뽕도 비쥬얼 대비 맛도 괜찮았습니다. 대부분 방송에 나오면 방송효과라고 생각하기 마련인데 이곳은 달랐습니다. 맛 괜춘합니다.

사실 짜장면과 짬뽕도 맛있었지만 개인적으로 육즙만두에 점수를 더 주고 싶더군요. 혹시 저처럼 처음 드시는 분들은 사진을 보며 먹는 방법도 알고 가면 더 맛있게 드실수 있을겁니다.

대부분 만두만 드시는 분들이 많았는데 개인적으로 짬뽕 추천해 봅니다. 괜찮았어요.

중국음식점이지만 이곳은 오픈주방이라 나름대로 믿을만도 했고요.

런닝맨에 나와 난리난 성젠바오 직접 먹어 보니 독특한 만두의 맛에 반해 버리기 충분했습니다.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고 고급진 요리라는 생각도 들었지요. 이번 주말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인천 차이나타운 가신다면 이곳 감히 추천해 봅니다. 맛있습니다. 리얼~ ^^

가게이름 - 럭키차이나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